메뉴

전체기사

종합

정치

경제

사회

문화

바이오 헬스 케어

월드뉴스

네트워크뉴스

인사이드

마이스(MICE)

[부안군]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 ‘팝페라&뮤지컬’ 28일 공연
최희정기자   |   2023.08.23 [15:27]

 

부안군은 ‘팝페라&뮤지컬’ 공연을 오는 8월 28일 월요일 오후 7시30분에 부안예술회관에서 무료로 개최한다.

 

‘팝페라&뮤지컬’은 평소 쉽게 접하지 못했던 팝페라, 뮤지컬 갈라 콘서트로 이루어지며, 클래식과 퓨전을 넘나드는 대한민국 최고의 카운터테너 루이스초이가 출연한다. 또한, 음색의 바리톤 정진원, 소울 가득한 음색의 소프라노 정성미 등 여러 출연진이 참여하는 환상의 홀리카 뮤지컬앙상블팀과 클나무 오케스트라가 만나 멋진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.

 

주요 프로그램으로 뮤지컬 맘마미아 중 ‘댄싱퀸’, 시카고 중 ‘올댓재즈’, 파리넬리 중 ‘캣츠송’ 등이 준비되었다. 이번 공연은 정열적이고, 풍성한 음악으로 신선함을 전하고,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 잠시나마 스트레스를 해소하고, 활력을 선물할 예정이다.

 

이 공연은 2023년 전라북도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되어 클로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4번째 공연으로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이 주최, 부안군과 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주관하며, 전라북도 후원으로 개최된다.

 

부안군 관계자는 “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더위로 지친 군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, 클래식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부안군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.”고 전했다.

실시간 기사

URL 복사
x
  •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.

PC버전 맨위로 갱신

Copyright 더포스트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