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

전체기사

종합

정치

경제

사회

문화

바이오 헬스 케어

월드뉴스

네트워크뉴스

인사이드

마이스(MICE)

[서울시교육청] 「지금 서울교육」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과 손잡고 구독 서비스 제공
밀리의 서재, 교보문고, 예스24, 알라딘 등 4개 전자책 플랫폼과 제휴
최희정기자   |   2024.03.20 [18:30]

 

서울시교육청은 국내 최대 독서 플랫폼인 밀리의 서재를 비롯하여 교보문고, 예스24, 알라딘 등 4개 업체와 업무제휴를 맺고, 「지금 서울교육」 3월호부터 해당 플랫폼을 통한 전자책(e-book) 구독 서비스를 제공한다.

 

이번 온라인 전자책 플랫폼과의 업무제휴를 통해 서울시교육청 주요 교육정책, 학교 현장 이야기 등 다양한 소식을 전하는 서울교육 소식지 「지금 서울교육」을 밀리의 서재, 교보문고, 예스24, 알라딘 등 4개 전자책 플랫폼에서 무료로 만날 수 있게 되었다.

 

「지금 서울교육」은 1999년 3월 창간호부터 제294호에 이르기까지 서울교육의 생생한 교육 현장 모습과 주요 교육정책 정보를 담아온 서울시교육청의 대표 소식지로서, 교육청 누리집을 통한 전자책(e-book)과 애플리케이션을 통한 앱북(app-book) 서비스를 제공하고 있다.

 

「지금 서울교육」은 방학 기간을 제외한 매월 10일 발간하며, 종이 간행물은 연 4회 인쇄해, 각급학교, 병원, 복지관, 도서관, 농협은행 등에 배포하고 있다.  

 

새롭게 시작하는 전자책 플랫폼 구독 서비스는 시도교육청 최초로 업무제휴를 체결하여 제공하는 서비스로 밀리의 서재, 교보문고, 예스24, 알라딘 등 4개의 온라인 전자책 플랫폼에서 「지금 서울교육」 2024년 3월호부터 구독할 수 있으며, 향후 매월 10일 책자 발간과 동시에 온라인 플랫폼에서도 무료로 구독할 수 있도록 서비스를 제공할 계획이다.

 

조희연 서울시교육감은 “이번 제휴를 통해 더 많은 독자가 대형 전자책 플랫폼으로 쉽게 「지금 서울교육」을 볼 수 있도록 이용 편의성 및 활용성 높은 서비스를 제공하고자 하였으며, 앞으로도 다양한 매체를 확보하여 시민과 활발히 소통해 나가겠다”고 말했다.

실시간 기사

URL 복사
x
  •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.

PC버전 맨위로 갱신

Copyright 더포스트. All rights reserved.